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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 신청안내

공주지역자활센터 장애인사업부는 ‘장애인활동지원사업’ 직원의 권리를 증진하여 제공기관의 사명을 달성하고
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이용자 및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건의함, 이메일, 전화 및 방문상담 등
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견, 불만, 고충사항 등을 접수 받아 신속하게 시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1) 고충처리 접수방법

- ‘의견수렴함’ (건의함) : 제공기관 내 문 옆에 비치
- 이 메 일 : kjjh0064@naver.com
- 전화상담 : 041-858-0064
- 방문상담 : 전담인력과 1:1 개별 상담
▶ 접수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신청인이 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2) 고충처리 절차

건의 접수

건의접수 / 접수문자 발송
(건의함, 홈페이지, 전화 및 방문, 기타 등)

건의사항 파악

건의내용 세부사항 파악

건의조치요청

해당부서로 이관

처리결과 정리

건의목록 작성(건의현황 관리)
개선실태파악 및 방지 정보공개 가능한 사안은 대상자 공지

처리결과 안내

고충처리 결과 공지 / 접수 후 14일 이내

※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안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한다.

3) 고충처리위원회 구성

* 위원은 다음과 같이 3인으로 구성한다.
 1. 위원장 : 제공기관 기관장 (센터장)
 2. 위 원 : 관리책임자 (부장)
 3. 간 사 : 팀장
* 고충건 상담자인 전담인력(선임)이 배석하여 고충 및 상담내역을 보고함